Health

마사지의 건강상의 이점

미국에서 문지름 요법은 일부 전통적인 용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보완 및 기회 의약(CAM)의 일부로 자주 고려됩니다. 이 팩트 시트는 문지름 구제에 대한 잘 알려진 개요를 제공하고 추가 정보에 대한 리소스를 마사지 나타냅니다. 스파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는 것은 긴장을 풀고 압력을 줄이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고객은 약속을 한 후 며칠 또는 몇 주 동안 자신이 편안하고 편안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근육과 힘줄이 느슨해지면 신체의 지속 시간 동안 혈류와 함께 확장된 혈액이 유입됩니다. 스트림을 개선하면 피로 감소 및 통증 관리를 포함하여 신체 이완에 여러 가지 훌륭한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 요법은 하복부 통증 및 지속적인 경직과 같은 문제 부위를 소진시키는 데 탁월합니다. 전문 치료사는 통증의 원인을 목표로 삼고 최상의 마사지 루틴을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개발 중인 연구 기관은 압박감, 섬유근육통, 낮은 통증 등과 같은 상황에 대한 마찰 요법의 피트니스 이점을 돕습니다. 건강과 웰빙 루틴을 위해 마사지 요법을 추가하면 어떤 이점이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마사지는 수천 년 동안 시행되어 왔습니다. 오늘날 문지르기를 원하거나 필요로 하는 경우 다양한 형태의 압력, 동작 및 기술을 사용하여 약 80가지 문지름 치료 스타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들 모두는 팔과 손바닥으로 근육 조직과 다른 부드러운 조직을 긴급하게 문지르거나 조작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때로는 팔뚝, 팔꿈치 또는 발가락도 사용됩니다.

미국 마사지 요법 협회(American Massage Therapy Association)에 따르면 2018년 미국인의 약 19%가 몇 가지 형태의 문지름을 경험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는 데에는 매우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 특히 차일드 붐 세대가 문지르기의 건강상의 이점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증상을 완화하거나 사고를 치료하고 특정 건강 상태를 돕고 표준 웰빙을 촉진하기 위해 많은 마사지 패턴 중에서 선택합니다.

길고 깨끗한 스트로크에서 빠르고 강한 타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문지름 치료제에 사용되는 스타일. 일부 문지름 치료사는 오일과 로션을 사용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더 이상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문지름 치료사는 고객에게 문지름을 위해 옷을 벗게 하지만 일부는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문지름은 5분에서 2시간까지 모든 곳에서 지속될 수 있습니다. 깊은 조직 문지름은 프레임에 확실히 고통스럽고 뻣뻣한 “문제점”에 관심을 주기에 좋습니다. 마찰 치료사는 근육 조직, 힘줄 또는 피부 깊숙한 다른 조직의 층에 스트레스를 주는 느리고 의도적인 스트로크를 사용합니다. 다른 종류의 문지름보다 훨씬 덜 리드미컬하지만 깊은 조직 문지름은 치료가 될 수 있습니다. 만성 스타일의 히스테리를 완화하고 염좌와 같은 근육 부상을 지원합니다.